티스토리 뷰

일본 편의점에서 구매한 술입니다.

여기서 zero는 당류와 퓨린이 없다는 의미라고 하네요.

일본에 퓨린이 없는 제품이 많은건지 산토리에서 내서 그런건지 여튼 퓨린이 없다는 부분을 강조 하네요.

2024.06.03 - [맥알못이 느끼는 맥주 시음기] - [산토리] 수이 진 소다 (Suntory Sui Gin Soda)

 

[산토리] 수이 진 소다 (Suntory Sui Gin Soda)

일본에서 마신 산토리 수이 진 소다 입니다. 산토리 수이 진 이라는 진 제품이 유명한데 이 제품을 하이볼로 만들어 놓은 제품입니다. 도수는 7도 가격은 2000원 초반이 였던걸로 기억 납니다.진

cwkcw.tistory.com

츄하이로 분류 되는 술로 도수가 9도인데 그래서 Strong라고 붙여 놓았다고 합니다. (일본 주세법에 10도 부터는 세금이 올라간다고 하네요. 금액과 도수의 절충 안 정도 인듯 합니다.)

※ 츄하이 : 희석식 소주에 탄산수와 과즙을 섞은 제품 (하드셀쳐나 하이볼류로 생각하면 편할 듯 합니다.)

주세를 낮추기 위한 9도 이기 때문에 알성비가 좋은 술으로 분류 된다고 합니다. (저렴하다는 이야기이죠.)

하지만 일본 주세 기준이고 수입을 하면 메리트가 없어지기 때문에 다른 나라에서는 크게 인기를 끌지 못했다고 하는 이야기도 있네요.

레몬 까지는 좋았는데 검정색으로 강조된 문구들이 강하다 보니 뭔가 살짝 부담스럽기도 하네요.
레몬, 비타민 C 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번역해보니 문구 중에 얼리지 마시오 라고 되어 있는데 아무래도 -196이라는 부분을 강조하다 보니 얼리는 사람들이 있나 보네요. ^^a)
일본 편의점 조합 입니다.
뭐 레몬이 들어간 탄산수니까 당연히 이렇겠죠. ㅎ
쥐포 튀김 정도를 생각 하고 구매 했는데 튀김에 오징어맛 종이 정도 느낌 입니다. ㅋ
크아~!

전체 적인 느낌은 보해셀쳐의 강화판 같은 느낌입니다. (맛이 조금 더 진해진 듯한)

2021.10.15 - [맥알못이 느끼는 맥주 시음기] - [보해양조] 보해셀처 퓨어시티, 보해셀처 유자러브

 

[보해양조] 보해셀처 퓨어시티, 보해셀처 유자러브

하드셀처(?)가 유행이라고 하는데 모르는 저는 유행에 뒤처진건가 싶기도 하고 . . . 어쨋든 하드셀처라는 술의 경우 탄산수에 알콜을 넣어 가볍게 마실 수 있는 느낌을 강조한 술로 보이고, 보해

cwkcw.tistory.com

비슷한 느낌으로 단맛이 별로 없고 깔끔하네요.

도수가 좀 있는데 생각보다 주정의 맛은 잘 가려놓은 듯 합니다. 

not bad 정도 인듯 하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