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편의점에서 구매 했는데 이거 대놓고 "모히또가서 몰디브 한잔"을 내세우고 있네요.

당연히 리큐르고 도수도 7도로 높지 않아서 예전에 모히또에 알콜을 넣어서 마신적이 있는데 이거 딱 그거다 싶어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이거 제조사가 보해양조인데 보해의 경우 예전에 하드셀쳐가 굉장히 깔끔한 느낌 이었어서 기대를 많이하고 따봤습니다. 

2021.10.17 - [맥알못이 느끼는 맥주 시음기] - [보해양조] 보해셀처 퓨어시티, 보해셀처 유자러브

 

[보해양조] 보해셀처 퓨어시티, 보해셀처 유자러브

하드셀처(?)가 유행이라고 하는데 모르는 저는 유행에 뒤처진건가 싶기도 하고 . . . 어쨋든 하드셀처라는 술의 경우 탄산수에 알콜을 넣어 가볍게 마실 수 있는 느낌을 강조한 술로 보이고, 보해

cwkcw.tistory.com

병이 살짝 소주병 재활용 느낌 이어서 많이 아쉽네요. 자기네들 소주같은 경우는 투명한 병에 어느정도 힘을 쓴거 같은 깔끔함이 었는데 이건 디자인도 대충한듯 하고 병도 대충한듯하고 . . . ㅎㅎ;;
소주 베이스의 리큐르의 경우 10~13도 정도를 많이 가져가는데 7도로 낮은 편이라고 생각하면 될것 같습니다. 이것저것 들어가 있는데 자두가 베이스네요 ㅎㅎ
도수도 낮고 해서 큰 잔에 온더락해서 먹으면 좋을듯 해서 얼음 넣었습니다. 역시 딱이네요.
당당치킨과 먹으니 딱이네요.

도수가 별로 높지 않아 치킨과 먹어도 잘 어울립니다. 

끝맛이 상쾌한 느낌이 나는 것이 자일리톨 느낌의 상큼함이 느껴지네요. 

그래서 기름기 있는것과 먹어도 뒷맛이 깔끔 합니다. 

도수가 낮기는 하지만 이슬톨톨류 보다는 높은데 깔끔하게 잘넘어갑니다. 

보해에서 나온 술의 경우 기본적으로 깔끔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마시기에 충분하지 않나 싶네요.

가격도 2000원 안했던것 같습니다.~

feat) 당당치킨

아무생각 없이 홈플러스를 갔는데 때마침 당당치킨이 나오길래 집어 왔습니다. 

유튜브 같은걸 봤었는데 일반 닭보다 조금 작은 8호 닭을 썻다고 하는데 가격에 비해 괜찮다 라는 느낌? 

2만원 대 프랜차이즈 치킨과 비교하면 너무한거 아니냐는 이야기가 많았고 에어프라이어를 돌리고 먹으면 가격대 생각해서 상당히 만족 할 수 있다는 이야기가 대부분이었습니다.

WOW~!
요거하고 이거보다 조금 적은 한판이 더 나왔습니다.(에어 프라이어 GOGO~!)
들어갔다 나오니 상당히 괜찮네요.

간도 약간 되어 있고 집에 있는 치킨 소스와 먹으니 꿀맛이네요~ ㅎㅎ 

가격도 그렇고 술도 그렇고 오늘 혼술은 성공이네요~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