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 전에 부루구루 제품 중 Full Open 방식을 사용 한 레몬 하이볼 제품이 있다고 소개 했는데 이 제품 이후에 레몬 슬라이스를 넣어서 생산한 제품이 바로 생레몬 하이볼 입니다. 

2024.05.06 - [맥알못이 느끼는 맥주 시음기] - [부루구루] 레몬 하이볼 (One Shot One Cup)

 

[부루구루] 레몬 하이볼 (One Shot One Cup)

콜라보 제품이 매우 많은 부루구루에서 내 놓은 레몬 하이볼 캔 입니다. 특이 한점은 아사히 생맥주 캔처럼 캔 뚜껑이 전부 Open 되는 Full Open 방식으로 출시 된 제품이라는 점이겠네요.2023.07.15 -

cwkcw.tistory.com

이후에 생 레몬 하이볼이 인기를 많이 끌다보니 자매품들을 많이 내놓았네요.

그 중에 생 레몬 하이볼, 생 레몬 하이볼 라이트, 생 청귤 하이볼을 가져 왔습니다.

CU에서 3캔에 12000원 행사하고 있어서 가져 왔습니다.

생레몬이 도수 8.3%, 라이트가 4%, 청귤이 4.5% 미묘하게 도수가 다를 수 있는데 생레몬은 생각보다 높네요.
생레몬은 브루구루~!
라이트는 라이트힐 브루어리 앤드 디스틸러리
청귤은 두곳 다 생산 하는 듯 합니다.

부루구루와 라이트힐 브루어리 앤드 디스틸러리가 어떤 관계인지 모르겠지만 OEM인가 보네요. 

생 레몬, 청귤들이 들어 있습니다. (기존에 원샷 컵도 캔뚜껑 딴 부분이 날카로워서 신경 쓰인다고 했는데 기존 것과 비교를 해봐도 비슷한 느낌의 날카로움 입니다. 기존에서 개선 되지는 않은 듯 하고... 아니 같은 라인에서 그대로의 공정으로 생성 된것으로 생각 되네요.)
해물찜~! 크~! 크~!
옆에 국물은 짬뽕 국물 입니다.~ ㅋ~ (안주가 조금 강하지 않나 싶긴 한데 왜냐면 이건 입가심이 었거든요~! 뒤에 더 독주들이 따라 옵니다. ㅋ)
짠~!

부루구루의 제품을 크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예전에도 적었지만 레몬 하이볼 One Cup 제품은 잘만든 제품이라고 생각 했습니다. 

그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생각 되는 제품으로 역시 제품 자체는 나쁘지 않습니다. 

간편하게 하이볼 느낌 내고 싶을 때에는 아주 좋은 간편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쉬운 느낌은 기존 제품에 생 레몬이 들어간 점 정도가 차이라고 생각 되네요. 

파생품들도 비슷한 느낌 입니다. (무난 무난한데 아무래도 생이 들어가 있다보니 조금 더 느낌 내기 좋은 듯한?)

아사히라는 진화 된 모델이 있는데도 캔에서 입에 대는 부분이 날카로운 것이 개선 되지 않은 것은 상당히 아쉽긴 하네요.

아무래도 처리 공정도 늘어나야하고 단가도 올라가야 하니 어쩔 수 없다 싶기도 한데 그냥 "날카로우니 조심하세요."라는 문구로 넘기기에는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2023.07.15 - [맥알못이 느끼는 맥주 시음기] - [롯데아사히주류]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Super Dry)

 

[롯데아사히주류]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Super Dry)

왕뚜껑 캔이라고 불리우는 요즘 오픈런으로 구하기 힘들 다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입니다. 함께 일하는 분이 선물해줬는데 역시 핫한건 좋은것 같습니다. 노제팬이다 뭐다 하긴 하지만 그래도

cwkcw.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