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긴 어디지?

[경기 하남] 바운스 슈퍼파크 하남점

꼬꼬마도리도리 2023. 5. 29. 16:12

아이들을 활동적으로 놀게 하기 좋은 곳 바운스 슈퍼파크 입니다. 

예전에 런닝맨에서 비슷한 장소가 나와서 찾아 봤는데 스포츠몬스터 였던것 같은데 키즈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될듯 합니다. 

이것저것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예전에 일산에 잭슨나인스를 다녀 왔는데 규모만 따지면 그쪽이 더 큰것도 같은데 엑티비티한 놀이를 즐기기에는 더 좋지 않나 생각 듭니다. (조금 더 큰 친구들?)

2019.08.13 - [여긴 어디지?] - Jackson9s (잭슨나인스)

 

Jackson9s (잭슨나인스)

일산에 있는 키즈 까페입니다. 대상이 3세 ~14세로 일반 키즈 까페보다 조금더 큰 친구들도 가서 잼있게 놀수있습니다. 일반 방방이나 볼풀 외에도 오락실이나 vr존 (유료) 등이 있습니다. 입구부

cwkcw.tistory.com

스타필드 쪽은 아니고 미사한간공원 옆 스카이폴리스라고 하는 장소인듯 합니다. (차로는 10분정도 떨어진 장소이기 때문에 가는 길에 차막히는건 똑같을 듯 합니다. =0=a)

만들어 진지 그렇게 오래 되지 않았는지 아직 입점 하지 않은 가게들이 많아서 주차는 아주 넉넉 합니다. 

주차요금 정산기가... 친숙한 화면으로 맞아 주네요 =0=a
지도가 미묘하게 보기 힘들게 되있어서 어디로 가야하나 라고 생각 했는데 사람들이 몰려 있는 곳이 보여서 딱 저기다 싶었습니다.
바운스 슈퍼 파크!!!
입장료는 2시간 기준으로 저렴한 편은 아닌 듯 하고 어른은 하는게 없어도 6000원 입니다. ㅜㅠ
평일은 모르겠는데 주말은 사람이 많아서 입장 등록을 옆에서 하고 번호를 부르면 가서 결제하는 시스템 입니다. (그래서 앞에 사람들이 많았던거구나 싶었습니다.)
테블릿에서 대기번호를 등록 합니다.
입장 순서를 잘 보고~
안쪽 가이드 맵입니다. (1층은 신발장 및 까페 지하 1층이 놀이구간 입니다.)
결제 하고 나면 입장 합니다. (양말은 아이들의 경우 미끄럼 방지 양말을 가지고 와야 합니다. (없을 경우 구매 해야 합니다.))
입장, 퇴장 시, 놀이기구를 이용 할 때 팔찌를 보기 때문에 잘 착용하고 다니면 됩니다.
신발장~!
입장 하자 마자 미끄럼을 타고 내려 갑니다.
계단 으로 내려가는데 불빛 부터 현란 하네요.
실내 짚라인이 있어서 내려가는데 아이들이 공중에 떠다니니 뭔가 활동적인 느낌이 확 들긴 하네요. ㅎ
놀이 시간이 2시간인것에 비해서 운영 시간도 있어서 타이밍을 잘못 맞추면 못타고 나올 수 도 있습니다.
주말이긴 했는데 줄이 놀이공원 만큼 길진 않아서 탈건 다 타봤습니다. (평일에 사람이 많이 없을 때라면 아주 좋을 듯 했습니다.)
vr 체험 구간이 있었는데 아이들이 허우적 대는 걸 보는 재미도 있네요 ㅎㅎ
그냥 풍선이 아니고 돌아가는 뭉치가 있다 보니 점프 점프~!
범퍼카라고 하기에는 뱅글뱅글 도는것이 매력적인 놀이기구 입니다. ㅎㅎ
드랍슬라이드 이거 요즘 자주 보이네요. 놀이기구를 타는 시간보다 준비 시간이 더 길다는 그것~!
높이가 있기 때문에 클라이밍 하기도 좋은듯 합니다.
옆에 아케이드 게임장이 있었는데 잭슨나인스의 경우 오락실 같은 느낌이었다면 여긴 ar 게임이 몇가지 있고 농구, 다트 정도가 끝이네요.
예전에 사격 게임을 한적이 있는데 비슷한 느낌이긴 합니다. O_O

2019.12.01 - [여긴 어디지?] - (창원시 상남동) 스크린 사격장

 

(창원시 상남동) 스크린 사격장

아재들끼리 스크린 야구장을 가려다가 급선회해서 다녀온 스크린 사격장 입니다. 맥주를 마시면서 사격을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방탈출보다 저렴하네요 ㅡㅡ (4인기준) 어릴때 돌아다니던 상

cwkcw.tistory.com

축구나 야구 게임도 있네요.
줄 서는 것도 오래 걸리고 타는 것도 오래 걸렸 던 Main 인 짚라인.
아이들이 가장 무서웠다고 하네요.ㅎㅎ

짚라인의 경우 생각보다 흔들림이라던지 속도가 좋아서 재미 있긴 할 듯 합니다. ㅎㅎ 

방방이도 뛰고 이것저것 타면서 돌아다니면 두시간이 금방 지나가긴 합니다. 

나올 때 쯤 보니 사람들이 훨씬 많아 졌던데 평일에가야 사람들이 적은 상황에서 아이들이 신나게 놀지 않을까 싶은 생각도 들긴한데 또 평일에는 유치원이나 학교 같은 곳에서 단체로 오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그렇네요 ㅎ

끝나고 바로 앞에 있는 까페에서 머랭과 아이스티를~!

아이들이야 뭐 신났다고 하니 잘 놀았다 싶긴한데 대신 줄 서 있는것도 안되서 어른들은 하는게 없는데 6000원은 조금 아쉽지 않나 싶긴 하네요. ㅎㅎ;;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