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남, 부산 쪽에서 막걸리로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하는 생탁 입니다. 

일단 맛이 깔끔하고 옛날 막걸리 그대로의 느낌. 

요즘 멸균되서 나오는 유통기한 1년짜리와는 다른 유산균이 살아 있는 느낌? 

1500원 정도의 저렴한 가격으로 가격과 맛을 잘 잡아서 전체적으로 많은 아저씨들의 사랑을 받겠다 싶은 술 입니다. 

나무 위키 같은 곳을 보다 보니 근로 환경이 매우 좋지 않았다고 올라와있네요.

현재는 어떻게 되었는지 모르겠지만 개선 되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위와 같은 내용 때문에 비슷한 대체 막걸리를 올리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국순당에서 나온 "대박" 막걸리 라고 하는데 생탁을 타겟으로 낸 막걸리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비슷한 느낌이라고 합니다만 한번도 못본걸 보면 서울에서 구하기 쉬운 막걸리는 아닌가 봅니다.

부산 생탁 입니다. 이름만 꽉 채워 놨는데 이정도면 디자인은 필요 없다 정도의 자신감이네요.(이름이 브랜드다)
깔끔 합니다. 우유빛이나네요.
6도로 적당한 도수인듯 합니다. 아스파탐, 밀가루... 요즘 유행과는 완전 다른 옛 느낌입니다. 맛도 요즘 막걸리들과는 다를게 빤히 보이네요. 분류는 탁주 입니다.
막걸리 부문 대상에 Haccp 인증까지 받았다고 합니다.
회랑 먹었는데 뭐랑 먹어도 어울리긴 할듯 하네요.
키야!!

맛은 복순도가 막걸리의 순화 버전 같은 느낌 입니다. 

2022.10.30 - [맥알못이 느끼는 맥주 시음기] - [복순도가] 손막걸리, 빨간쌀 막걸리

 

[복순도가] 손막걸리, 빨간쌀 막걸리

술리뷰를 올린다고 하니 좋은 점이 주변에서 특이하거나 좋은 술을 추천해주거나 선물해주거나 한다는 점입니다. ㅎ 친구 녀석이 특이한 막걸리라고 보내줬네요 ㅎ 이 막걸리의 키워드는 천연

cwkcw.tistory.com

가격이라던지 맛의 쎄기 정도로 생각하면 비교대상이 아닌 듯 하지만 살짝 요거트 느낌이 있다 정도 될것 같습니다. 

확실히 복순도가가 젊은 여성이 타겟이라면 생탁은 그냥 아저씨들 타겟인 느낌 입니다.

유산균이 살아 있다 라는 느낌을 생각 하면 될듯 하네요.

여기에 예전부터 익히 마시던 막걸리맛이 올라오니 좋긴 하네요.

막걸리를 알아보다 살짝 우울해지기는 했는데 시간이 많이 지났으니 근무 환경이 많이 좋아졌길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