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드셀쳐 소셜입니다.~!

예전에 보해양조에서 나온 하드셀쳐를 괜찮게 마셨다고 리뷰를 올렸는데, 

2021.10.17 - [맥알못이 느끼는 맥주 시음기] - [보해양조] 보해셀처 퓨어시티, 보해셀처 유자러브

 

[보해양조] 보해셀처 퓨어시티, 보해셀처 유자러브

하드셀처(?)가 유행이라고 하는데 모르는 저는 유행에 뒤처진건가 싶기도 하고 . . . 어쨋든 하드셀처라는 술의 경우 탄산수에 알콜을 넣어 가볍게 마실 수 있는 느낌을 강조한 술로 보이고, 보해

cwkcw.tistory.com

이후로도 하드셀쳐류를 많이 마셨지만 가장 비슷한 라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보통 술에 대한 리뷰를 하기 전에 다른 사람들은 내가 느낌점과 어떻게 다른가 싶어서 한번 검색해 보는데 소셜의 경우 거의 안나오네요. =0=a

(술 이름을 잘 못 지어놓은게 아닌가 싶은 생각도 좀 드네요.)

전체적으로 탄산수 베이스에 과일 향이 섞여 있는건 비슷하고 

차이점이라고 하면 이건 알콜 느낌이 훨씬 더 약한 듯 합니다.

단맛도 훨씬 약한 듯 하고 . . . 

보통 하드셀쳐류는 칼로리가 낮음을 강조하는데 캔에서는 칼로리를 찾기가 쉽지가 않네요?

짜투리로 붙어 있는 스티커에서 찾았는데 38 kcal 입니다. 보혜보다도 낮네요. 매우 낮다고 보는게 맞겠습니다.

 

보드카 베이스의 스트로베리, 민트 향이 첨가 된 제품 입니다. 

보드카가 베이스라고는 하나 술향 자체가 워낙 약해서 탄산수 맛이 나는데 그럼 결국 딸기향이라는 이야기네요.

도수는 5%입니다.~!

안주는 고구마 돈까스!!!! 단맛을 안주에서 가져오는게 웃기긴 한네요. ㅋㅋ

 

진을 베이스로 유자향을 섞은 하드셀쳐 입니다. 

위에도 적었지만 술향이 워낙 약해서 의미가 . . . 

그냥 유자향 탄산수에 알콜이 섞여 있는 느낌~! 

전체적으로 두종류 다 보드카나, 진을 베이스로 잡았다고 하는데 특이한 점은 없는 것 같습니다. 

보통 데낄라, 진, 보드카, 럼주 등의 경우 생상지라던지 발효시키는 곡물 종류에 대한 차이인데,

2022.01.15 - [맥알못이 느끼는 맥주 시음기] - [오비맥주] 컷워터 (CutWater) : Vodka Soda, Tiki Rum Mai Tai, Tequila Margarita

 

[오비맥주] 컷워터 (CutWater) : Vodka Soda, Tiki Rum Mai Tai, Tequila Margarita

이번에는 캔 칵테일이라는 이름을 달고 나오는 CutWater 입니다. 처음에 컷워터 보드카소다를 보고 하드셀쳐류인줄 알았는데 탄산수를 기준으로 과일향을 섞어 가벼운 느낌을 내는 하드셀쳐와는

cwkcw.tistory.com

소셜의 경우 아무 의미 없다 라는 정도까지 특이한 점이 느껴지지는 않네요. 

하드셀쳐를 처음 마셨던 보해가 워낙 인상에 남아서 그런지 살짝 에메한 느낌이기는 한데

가볍에 마시기 좋은 술임은 확실 한 듯 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