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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의 클리커, 방치형 게임과 동일한 느낌의 게임 입니다.
초반에 두들기면 업그레이드가 팍팍 나와서 신나게 두들기게 되고 조금 하다 보면 자동으로 쭉쭉 올라가는데 이게 숫자가 머리속으로 계산이 되지 않는 단위로 올라가기 시작 합니다.
화면은 이것저것 몇백개씩 올라와서 난잡해지고 뭐가 많아 보이기는 하는데 내가 뭘하고 있는지 모를만한 단계 까지 흘러 갑니다.
하루에 한번씩 접속 해서 모인 것들을 가지고 업그레이드를 하기 시작 하나 단위는 이미 천문학적인 단위고 하루 모아 봐야 몇개 올라가지 않기 시작하면 슬슬 지루해 집니다.
조금 하다 보면 할게 없어지고 다른 게임을 찾게 됩니다.
보통 방치형 게임의 싸이클인데 이 게임의 경우 그 단계를 조금 더 늦추기 위해서 두가지 장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1. 게임을 두개를 넣어 놨습니다. =0=;;;
기본 세포 부터 해서 진화 단계를 가지고 있고, 이미 예전에 멸종한 공룡시대 진화 단계를 별도로 추가해 놓았습니다.
2. 게임 리셋 기능이 들어 있습니다.
두가지 모드 다 각각의 스토리를 넣어서 리셋하는 기능을 넣어 놨습니다.
리셋을 하고 나면 진행 속도가 빨라지거나 새로운 트리거가 열리거나 하는 형태로 리셋을 하면서 진행 하도록 해 놓았습니다.
결국 게임 기간이 길어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1) 세포 키우기 부분 입니다.
시뮬레이션 종료 타이밍을 잘 잡는게 게임 속도를 올리는 포인트가 될 듯 합니다.
2) 두번째 게임 공룡 키우기 입니다.
결론은 기존에 하던 클리커류 게임과 동일 하지만 조금 더 길게 할 만한 것을 넣어 놨다고 보면 될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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