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긴 어디지?

[경기 파주] 벽초지수목원

꼬꼬마도리도리 2022. 10. 21. 08:36

경기도 파주에있는 벽초지수목원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지난번에 다녀오려고 입구 까지 갔었는데 가을인데 비해 날씨도 많이 더웠고 입구에 주차 할 곳도 없어서 너무 번잡해서 바로 임진각으로 돌아섰는데 이번에 다시 움직여 봤습니다. ^^

예쁘게 꾸며놓은 곳들이 많아 사진을 찍기 좋은 장소이기는 한데 주말에 사람이 많아서 거의 대부분의 사진에 사람들이 걸릴 수밖에 없어서 많이 아쉬웠습니다.

사람 없는 사진을 찾다 보니 . . . ㅠㅜ

입구에 있는 주차장이 좁아서 많이 번잡한 느낌인데 길건너편쪽으로 가면 주차장이 있는 듯 합니다.

가격은 저렴한 느낌은 아닌데 사람이 많네요.
사진찍으면서 한바퀴 천천히 돌면 한시간~두시간 사이정도 나오는 장소 입니다.
들어가면 요런 느낌~!
입구 포토존 부터 시작 합니다.~!
꽃들이 예쁘네요~!
이런 저런 테마들을 가지고 있으나 큰 테마는 입구로 부터 오른쪽, 왼쪽 2개 정도 인듯 합니다.
중앙 정원을 지나서 오른쪽 코스로 들어가면 . . .
그리스 로마신화를 배경으로 한 공간이 나옵니다. (실질적으로 이곳이 메인인듯 하네요.)
매우 멋드러진 정원이 나옵니다.!!! (구경 많이 오시네요)
디테일들이 살아 있는 조각상들이라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요런 느낌?
사진찍기가 좋아서 다들 여기저기서 사진을 많이 찍으십니다.
요런 개별 포토존들은 기다렸다가 사진 찍으면 예쁜 사진을 건질 수 있겠네요.
장소도 예쁘고 좋은데 . . . 좋아서 많이들 오십니다.
아이들 놀이터도 있네요.
위의 사진이 일반, 와일드 어드벤쳐는 조금 큰 애들, 유아의 숲속은 어린 애들 입니다.
와일드라고 놀이터가 와일드 하네요 ㅋ
여기가 유아 놀이터 입니다.
기념품점도 있습니다. (라고 읽고 애들있는 아빠는 아이스크림 집이라고 부릅니다.)
요래요래
매점 근처에 쉬면서 먹을 수 잇는 장소가 있습니다.
곳곳에 포토존 가이드 물이 있는데(이곳에서 사진을 요렇게 찍으시면 예쁘게 나옵니다 라는 느낌?) 가이드 대로 찍은 사진 입니다. ^^
정원느낌~ ㅎ
장식에 눈동자도 표현되어 있어서 올~ 디테일~ 싶었습니다.
이제 나와서 반대편으로 갑니다.~!
가는 길에 사진도 좀 건지고~
연꽃 피었을 때 왔었으면 장난아니겠네요. ㅎㅎ (아쉽긴 하네요.)
여기 빈센조 촬영 했던 장소라고 합니다.
빈센조 . . . 안봤는데 요런 느낌이라고 하네요.
걸어다니다 쉴 수 잇는 공간도 있습니다.
꽃이 만발하여 여기서 사진을 예쁘게 찍고 싶었는데 요때부터 비가 왔습니다!!!
요런느낌?
비가와서 후다닥 나가는데
가는길에 포토존이 있어서 찰칵!! 그리고 바로 아래쪽에 인공 폭포가 있어서 또 찰칵!! 하고 튀었습니다.!!

그나마 다행인게 구경 할만큼 하고 비가 왔네요. ㅎ

전체적으로 사진찍을 곳이 많습니다. 

배경이 멋진 장소라 넓게 넓게 찍으면 인생 사진 나올 듯 한데 사람이 많아서 넓게 찍기가 쉽지가 않네요.

돌아다니면서 쉴곳도 많고 해서 천천히 여유를 가지고 보면 만족 할 만한 곳이 아닌가 싶네요.

아쉬운 점은 구조물들에 대한 가이드가 별로 없어서 사진을 찍으려고 대기하고 있는데 구조물을 가리고 앞에 나가서 사진 찍고 하는 사람들 때문에 불편한 경우가 많았다는 점이네요.

평일 분위기를 보지는 못했지만 평일에 가보면 더 좋지 않을까 싶은 장소 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