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에 살면서 좋은 점이 여름이나 겨울이 되면 이런 저런 물놀이장이나 눈썰매장을 열어 주는데 이번에도 규모가 크게 열린다고 해서 구경을 다녀 왔습니다. 

2023.01.01 - [여긴 어디지?] - [서울 노원] 노원 중랑천눈썰매장 (워터파크)

 

[서울 노원] 노원 중랑천눈썰매장 (워터파크)

노원 구민에게는 입장료가 무료인!! 노원 중랑천눈썰매장을 다녀 왔습니다. (여름에는 워터파크 인데 겨울에는 눈썰매장을 하네요.) 항상 타지에 놀러 갈 때에 지역주민 할인이 부러웠는데 이거

cwkcw.tistory.com

2020.01.05 - [여긴 어디지?] - (도봉) 튜브 눈썰매장

 

(도봉) 튜브 눈썰매장

성균관대 도봉선수촌 장소가 여름에 수영장을 개장하더니 겨울에는 눈썰매장을 개장 했습니다. 집근처고 해서 여름에 잘다녀온 기억이 있어 겨울에도 가보게 되었습니다. 크다고 해도 작은느

cwkcw.tistory.com

7월 말 부터 8월 말까지 한달 간 운영하며 노원 구민 일 경우 무료로 입장 가능 합니다.

주차는 4시간에 2000원으로 이용가능 하고 워터 슬라이드를 타려고 하면 오전/오후 각 1000원, 평상이나 텐트 같은 경우 오전/오후 5000원 나머지는 사먹는 음식 비용 일 텐데 그렇게 비싸지는 않습니다.

(돗자리를 가져 가시면 무료로 자리를 깔 수 있는 위치도 있습니다.)

주차장의 경우 대학교 안쪽이라 여기 저기 찾아 보면 넉넉한 편 입니다. (사람이 많을 경우에는 거리가 문제긴 하겠네요. ㅎ)
주차를 하고 걸어 갑니다.
이용 시간이 10시부터 17시 까지 입니다.
반려동물, 외부 배달음식 반입불가고 간단한 과일, 과자, 음료 정도는 반입이 됩니다.

이렇게 해서 무료라니 좋네요.

들어가면 이렇게 무료로 자리를 깔 수 있는 위치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수영장이나 매점 바로 옆 좋은 자리는 유료 자리로 되어 있습니다.)
탈의실이나,
간단하게 씻을 수 있는 야외 샤워장도 있습니다.
화장실 역시~!
매점 이구요.
오전/오후 각 : 1000원 인 워터 슬라이드 입니다.
크지는 않지만 유수풀도 있습니다.~ ㅎㅎ (대부분 아이들이긴 합니다.)
평상이랑 뒤에 있는 텐트도 5000원 입니다.(오전/오후 각)
튜브나 조끼를 빌릴 수도 있습니다.
요즘 비가 많이 와서 얼마나 열릴지 모르겠네요. 장마가 끝나면 계속 열리겠죠?
물놀이 하기 좋습니다.
튜브 바람 넣는 곳도 있고
물품 보관함 (있을건 다 있습니다.)
핸들보트 구간이나,
워터 바운스 있는 쪽은 아가들 노는 곳이네요 ㅎ(애들 어릴 때에는 저런데서 놀았는데 말이죠. ㅎ)
상세 운영 수칙 입니다. 50분 운영하고 10분 동안 청소 하고 하는 식으로 운영 됩니다. (점심시간이 있어서 오전/오후 타임을 별도로 운영 하는 느낌 으로 보시면 됩니다.)
상황실
요즘 이슈사항을 반영 한듯 매우 비싼편은 아닙니다. (옆에 있는 꼬치나 튀김, 음식류도 마찬가지로 바가지다 라는 느낌은 아닙니다.) (고속도로 휴게소 보다 싼듯 하네요.)
유수풀~!
워터슬라이드~!

전체적으로 규모가 작지않습니다. 

큰거 온다!! 라고 홍보 하던데 큰거 맞긴 한듯 합니다. ㅎㅎ

무료인데 이정도면 근처에 사는 사람들은 재미 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기본적인 유의 사항은 확인 하면 될듯 합니다. 

관리하는 인원도 만만치 않아 보이던데 이정도면 더울 때 재미있게 놀다 올 수 있을 듯 합니다. 

도봉에도 열었던데 도봉도 한번 보고 싶기는 하네요.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