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전에 밤에 노원 불빛 정원을 온 적이 있는데 여기에 기차마을이 있다고 하여 찾아 왔습니다. ^^

2021.10.18 - [여긴 어디지?] - [서울] 노원 불빛 정원, 경춘선 숲길

 

[서울] 노원 불빛 정원, 경춘선 숲길

서울 야경 맛집 노원 불빛 정원 입니다. 거리가 살짝 에메하게 멀어서 한번 꼭 가봐야지 하다가 이제야 가보게 되었습니다. 주차 할 장소가 에메해서 걸어가던지 대중교통을 타고 가는것이 좋습

cwkcw.tistory.com

위치는 기존에 불빛 정원이 있던 철도 공원 바로 옆 입니다.

스위스 마을을 아기자기하게 느껴 볼 수 있습니다.

공원도 있고 주차도 편해서 묶어서 한번 다녀와도 좋을 듯 합니다. 

주차장도 넓습니다.
공원 구경도 하고 밤에는 불빛도 보고 좋네요.
딱봐도 크기가 크진 않습니다.
뜬금 없이 ktx를 하나 가따 놨네요.ㅎㅎ 포토존 느낌이긴 한데 뭔가 아쉬운 감도 있고 ... ㅎㅎ
어른 2000, 청소년 어린이 1000원 구민 50% 할인~!
키오스크도 있습니다만 사람이 그렇게 많이 들어가는 곳은 아니라 입장이 어렵진 않습니다.
구민 할인~! 어디 놀러 갈 때 못받아 봤는데 이걸 다 받아 보네요 ㅋ~
영수증에 있는 QR을 찍고 입장하면 됩니다.
기차를 전시해 놨는데 이건 장식이고 . . .ㅎ
요런 느낌입니다.
스위스 마을을 본떠서 기차가 지나가는걸 구성해놨는데 이거 생각보다 규모가 있네요.
전체적으로 낮과 밤이 바뀌기 때문에 분위기가 좋습니다.
밤이 되었습니다. 늑대가... 이거 아닌가 =0=a
아기자기한 느낌의 모형 마을인데 퀄이 상당히 높아서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기차가 산 위로도 다니고 산 뒤로도 다니고... 보는 재미가 있네요.
저~ 위쪽의 천문대도 구현해 놓은 디테일~
이름표 까지 있느걸 보면 유명한 곳인가 봅니다.
멀리서 보면 진짜 이런 느낌일것 같습니다.
놀이공원 인가 봅니다.
규모가 크진 않은데 들어와서 구경하기는 재미 있습니다.
AR이라길레 뭐가 나오나 싶었는데 아무것도 안보여서 이게 뭐지 싶었는데,
낮이 되니 뭐가 나오긴 하네요. 근데 이건 퀄이 영 아쉽습니다. ㅋ
이거 디테일이 생각보다 좋습니다.
관리실
2층에 전망대로 올라가면
전체를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구스타프 모형도 있습니다.
대포라기보단 기차네요. ㄷㄷ
요런 느낌~ 거대한 스위스 모형~
예쁘네요.
누르면 특정 구간 만 움직입니다.
요래요래~
뒤쪽에서 바삐 움직이는 기계들을 볼수도 있습니다.
디테일 쩌네요. 설비 쪽 제어 하던 입장에서 모터 움직이는게 눈에 보이는 듯 합니다. ㅋ
디테일 넘치는 깔끔한 스위스 모형 마을 입니다.
철도 공원 좋네요 ㅎㅎ

멀리서 일부러 찾아가기에는 살짝 아쉽긴한데 동내 산책하기 참 좋은 곳인 듯 합니다. 

돈 들인 티도 나고~ 

불빛정원과 묶어서 본다고 하면 규모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은 합니다만 시간대가 맞을 지는 모르겠습니다.

여름에 더울 때에나 겨울에 추울 때 산책하거나 지나갈 일 있으면 쉬었다 가기에도 좋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