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알못이 느끼는 맥주 시음기

[스웨덴] 앱솔루트 주스 (absolut juice)

꼬꼬마도리도리 2024. 2. 27. 13:04

예전에 앱솔루트 보드카를 리뷰 한 적이 있는데 이번에 마트를 갔는데 할인하고 있어서 바로 가져온 앱솔루트 주스 입니다.

2022.11.30 - [맥알못이 느끼는 맥주 시음기] - [스웨덴] 앱솔루트 보드카 (absolut vodka)

 

[스웨덴] 앱솔루트 보드카 (absolut vodka)

한국에서 보드카 중에 가장 유명한 제품이 아닐까 싶은 앱솔루트 보드카입니다. 보드카의 경우 기본적으로 무색, 무취, 무향이기 때문에 뭔 차이가 있냐 싶지만 목넘김이나 알콜의 향 정도가 다

cwkcw.tistory.com

앱솔루트 보드카의 경우 일반 증류주로 분류 되고 앱솔루트 주스의 경우 설탕이나, 딸기향 등이 첨가 되어 리큐르로 분류 됩니다. 

도수는 35%, 보드카가 40도이니 5도 정도가 첨가물이라고 봐도 될듯 하네요.

500ml 기준으로 3만원 정도의 가격 입니다. 

앱솔의 아이덴티티를 가지고 있으면서 딸기도 강조 되는 잘 만든 디자인 인듯 합니다.
색상이 위스키 색상이네요. ㅋ (딸기향 리큐르 입니다.)
딸기향 때문에 여성분들이나 파티 분위기에 어울린다고 합니다. (저도 웰컴 드링크로 만들려고 산건데 이게 마셔 보니 그건 또 아닌듯 하고 .. ㅋ)
65Brix라고 하면 보통 농축액이 이정도 나오니 농도가 진한것 같은데 비율이 문제이니 결국에는 농축액을 섞었다 정도로 보는것이 맞을 듯 하네요.)
라스 올슨 스미스 (Lars Olsson Smith)
병입 계절이 아닌가 싶네요.
앱솔루트 주스에 탄산수 or 토닉워터를 섞었습니다. 딸기도 넣고 싶었는데 너무 비싸서 못넣었네요 ㅜㅜ
물회~ ㅋㅋ
육전~! ㅋㅋ
물회 크아!!!

리큐르인데다가 달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토닉워터 대신에 탄산수를 넣으려고 했는데 탄산수만 넣어가지고는 많이 약합니다. 

딸기 향이 많이 나지 않아 섞다보니 처음에는 1:3으로 넣었다가 추가하다 보니 1:1 비율 정도 된것 같은데 그러다 보니 훅 가네요.ㅋㅋ

토닉워터도 넣어서 마셔 봤는데 확실히 토닉워터가 나은 듯 합니다. 

보드카에 딸기 씻은 향?? 생각보다는 달지 않은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