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휴일을 맞아 와이프와 데이트를 다녀 왔습니다.
와이프는 초밥을 먹고 싶다고 하였고 저는 조양마트를 한번 더 다녀오고 싶어서 다녀 온 김에 근처에 커먼 그라운드라는 핫플이 있다고 하여 구경하고 왔습니다.
2023.05.04 - [여긴 어디지?] - [서울 광진구] 건대 조양마트
살짝 아쉬운것은 조양마트에 고려방주와 주강맥주를 사려고 갔는데 보이지 않아 살짝 아쉬웠습니다만 연태고량을 싸게 팔아서 한병 가져 왔습니다. ^^b
커먼 그라운드)
200개의 컨테이너로 구성된 국내 최대 컨테이너 팝업 쇼핑몰이라고 합니다.
컨테이너들로 구성되어 색다른 감성을 받을 수 있으며 식당들도 이국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뭔가 건대에서 핫플레이스였다가 여타 쇼핑몰들 처럼 많이 축소된건지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사람이 북적거리지 않는 곳을 좋아하는 편인데 몰에 사람이 너무 없으니 돌아다니기가 부담스럽네요. ㅎ
위치상으로 보면 장사가 안될 만한 장소는 아니라 시간대가 아쉬웠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호야 초밥)
위에도 적었는데 와이프가 초밥을 먹고 싶다고 하여 알아보았는데 그 중에 가장 눈에 띄여서 찾아간 초밥집 입니다.
초밥들이 다 그렇지만 잘못하면 살짝 아쉬울 수 있는데 상당히 만족스럽게 먹은 가게 입니다.
이미 건대에서 매우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네요.
점심을 살짝 지난 시간에 갔는데 사람이 많았습니다.
초밥만 주문 했는데 초밥 외에도 몇가지 먹을 것들이 나와서 조금 더 다채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두툼한 초밥과 나오는 사이드들을 먹으니 배도 부르고 만족도도 높았습니다.
맛집이라고 찾아가면 아쉬운 곳도 많았는데 여긴 괜찮다 싶었습니다.
날이 엄청 추웠는데 그래도 간만에 즐겁게 돌아다니다 왔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