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동두천] 캠프보산 (동두천 외국인 관광 특구)
조금 되긴 했는데 3월 쯤에 런닝맨에서 양세찬의 고향인 동두천을 방문 했는데 그때 캠프보산이라는 장소가 눈에 띄여서 구경을 다녀왔습니다.
동두천에 사람이 많을것 같지않아서 뭔가 가보기 미묘했는데 확실히 낮에 가서 사람이 많은 장소는 아니구나 라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근처에 미군 기지가 있다고 하는데 그것 덕분에 생성된 외국인 관광 특구인 캠프 보산 입니다.
예전에 평택 쪽으로 출장 갔다가 미군기지 근처에 생성 된 상권에서 외국 거리 같은 느낌을 받았는데 그 때의 그것과 비슷한 느낌의 거리로 생각되서 한번 구경 가봐야겠다 라고 생각하고 있던 장소 입니다.
2023.05.04 - [여긴 어디지?] - [서울 광진구] 건대 조양마트
[서울 광진구] 건대 조양마트
제 블로그를 보면 알겠지만 먹어보지 않은 술은 잘 먹지 못하는데 이런 저런 술 들을 구경하는걸 즐겨하는 편인데 서울에 주정뱅이들의 성지라고 불리는 곳이 있다고 하여 찾아가 봤습니다. 물
cwkcw.tistory.com
느낀 점은 동두천이 상권 자체가 저녁 상권으로 이루어진 장소 인듯 하네요.
원래 계획은 보산 구경을 하면서 맛집에 들어가서 외국 감성 물씬나는 음식을 먹고 외국 감성 느껴지는 까페에 들어가서 커피 한잔하고 양주 구경을 하다가 저렴한 양주 하나 집어서 돌아 가려고 했는데 말입니다.
오전에 가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문을 연 식당이 없어서 산책만 신나게 하다 돌아 왔습니다.
사람이 많지 않고 벽화 들이 많고 외국어로 된 간판들이 많아서 심심하지 않은 산책로 였다 정도 될것 같습니다.
소요산으로 가서 자판기도 볼까 고민을 살짝 했는데 양키시장까지 걷고 나니 다리가 아프네요 ㅎㅎ
커플이라고 하면 저녁에 한번 와보면 재미있지 않을까 생각도 살짝 들지만 그러기에는 위치가 너무 멀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