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히어로 오브 에트릭(Hero of Aethric) - ORNA
포켓몬 GO가 유행하는 시기에 노튼포지 라는 회사에서 GPS를 연동해서 게임 하는 ORNA : GPS RPG 라는 게임을 출시 했는데 이 게임에서 GPS를 제외한 부분으로 만들어진 게임이 바로 이 게임 에트릭의 영웅 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RPG 게임을 좋아하는데 이게 뭔가 시스템이 옛날 RPG 느낌으로 보기에도 파티가 없고 시스템이 단순하다 싶었는데 그 외 전직이나 아이템, 강화 등 시스템이 잘 만들어져있다 라는 느낌도 동시에 받아서 이게 뭔가 싶었는데 GPS 용으로 시작한 게임이었네요 ㅎ
뭔가 노가다하는 느낌이 많기는 하지만 게임 자체는 매우 잘 만들어져있습니다.
시간 때우기 좋네요~ ^^
요 근래에 지하철에서 탕탕특공대를 주로 했었는데 한 게임에 15분 이상을 진행해야 하다보니 지루한 감이 있어서 이걸로 갈아 탔습니다.
이게 단순하게 몹만 때려잡고 돌아다니기만 하는짓이 어떻게 보면 완전 노가다 작업인데 은근 재미있네요.
이제 슬슬 하루에 1렙업하기도 힘들어지는데 이 반복 작업이 지루하지 않은게 진행 하다가 언제든지 끌 수 있다는 점인듯 합니다.
모바일의 장점을 잘 살려 놨다고 생각 되네요.
7티어로 승급 하려고 렙업 중인데 목표인 10티어 까지 진행 할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게임성에 비해 포럼이 활성화 되지 않는 점이 아쉽습니다.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