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추천템] 미키마우스 하이볼잔 (디즈니 키친 내열유리컵)
예전에 다이소 추천템 중에 하이볼잔을 올렸었습니다.
그리고 하이볼을 만들어 마시다가 자주 보는 유튜버 분이 하이볼 잔으로 좋은 잔들에 대해서 리뷰한걸 봤는데 사이즈가 큰 500ml 잔의 경우 얼음이 술에 닿는 면적이 넓다 보니 빨리 녹아 추천하지 않는다고 하여 다시 한번 알아 봤습니다.
2022.09.16 - [이건 뭐지?] - [다이소 추천템] 하이볼잔, 규조토 컵받침
[다이소 추천템] 하이볼잔, 규조토 컵받침
요즘 하이볼 칵테일을 만들어 마시는데 그럴듯한 컵을 가지고 싶어서 다이소를 가보았습니다. (유튜브 유명하신 분들이 음주 후 뭔짓을 할지 모르기 때문에 컵은 저렴이가 좋다고 배웠습니다.)
cwkcw.tistory.com
하이볼잔으로 추천하는 잔의 경우 길쭉한 잔이 맞는데 크기가 250ml~ 350ml 정도가 적당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이소를 가서 보는데 아주 적당한 사이즈의 잔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사왔으니 하나 만들어봐야 겠습니다. ㅎ
근본없는 레시피로 만들꺼니 맥알못에 올리기는 그렇고 컵리뷰에 살짝 넣어야 겠습니다. ㅎ
레시피는 얼음잔 (300ml), 보드카 (60ml), 나머지 레모네이드 필업(반캔이 딱 들어가네요), 건레몬 느낌 살짝~! ^^
개인적으로는 좋네요.
알콜느낌도 제법 나고 레모네이드 살짝에 레몬이 살짝 우려나는 느낌도 . . . ㅎㅎ
집에 레몬즙과 라임즙이 있는데 살짝 넣어주면 느낌만 내는게 아니고 맛도 좋을듯 하네요.
큰컵의 경우 한번에 다 때려 넣고 딱 한컵만 마셔야겠다 라는 느낌이었는데, 딱 두번하기 좋게 나와서 두컵 마시면 좋겠다 라던지 한잔씩 만들어서 함께 마시면 좋겠다. 라는 느낌?
아내가 한번 마시더니 보기보다 술향이 많이 난다라고 하네요. ㅎ
일단 색이 예뻐서 마음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