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왕좌의 성 미스터리
몇일 전 기간 한정으로 무료로 풀려서 받아서 해보았습니다.
대략적으로 방탈출 게임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괜찮겠는데? 라는 느낌으로 받았는데
생각보다 억지스러운 힌트들이 있는건 아니라서 즐겁게 게임을 한것 같습니다.
스토리는 없다고 보면 될것 같고 그냥 퍼즐을 풀어서 진행 하는 느낌입니다.
그래픽은 깔끔합니다.
지도가 넓은 편은 아니라서 굳이 포인트 위치를 외워 가면서 할 필요 까진 없는것 같습니다.
힌트들이 직관적이며 2차 3차 적으로 꼬아 놓은 것이 별로 없기 때문에 지금까지 진행 한 내용에서 풀리지 않는다 라고 하면 뭔가 놓친것이 없는지? 안가본곳은 없는지 확인 해보면 될것 같습니다.
뜬금없는 얼음 지역 (RPG 인지 알았네;;)
플레이 타임의 경우 2~3시간 정도로 짧은 편이고 막히는 구간이 별로 없기 때문에 시간 때울 필요가 있다 라고 하시면 한번 정도 즐겨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무료버전이어서 그럴것 같은데 힌트와 빠른 이동의 경우 결제가 필요 했는데 굳이 하지 않아도 금방 깰수 있고 길도 어렵지 않기 때문에 과연??
유료로 게임을 산다고 생각 하고 리뷰를 하면 스토리도 거의 없다시피 하고 플레이타임도 짧기 때문에 조금 아깝지 않나 라고 생각 합니다.
연관 게임에 뜨는걸 보니 같은 회사에서 같은 류의 게임을 장소만 바꿔서 많이 내놓은것 같은데 볼륨을 크게 해서 진행 하면 어떨까 합니다.
앱 자체는 깔끔하게 시간때우기 좋은 느낌?
짧게 끝나기 때문에 뒤도 없는 느낌입니다. 끝나면 끝! 스토리 없음으로 감흥 없음! 그저 게임을 즐기기만 하면 될 뿐!!